광고효과의 극대화
소변을 볼 때 본능적으로 타겟을 조준하게 되는데 이때 TOU는 소변을 감지해 과녁이 없어지고 글
또는 그림이 나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시선을 집중시킨다.

100%에 가까운 광고 기억도
사람은 재미있고 호기심을 유발하는 사람이 인기 있듯이 광고도 재미와 호기심을 줘야 쉽게 기업합니다.
TOU는 여러방송매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설문조사를 통해 그 효력을 검증 받았습니다.
예측불허의 광고기법으로 기존의 어떠한 광고보다도 확실하게 기억됩니다.

화장실을 깨끗하게 가꾸는 광고
소변비산방지 작용으로 화장실을 깨끗하게 한다.
TOU의 표면에는 내산성, 항균성, 산/알칼리에 강하고 암모니아에 강한 내화학성의 특징이 있어 이물질
(뇨석)이 붙거나 노랗게 변색됨을 방지하여 냄새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소변기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기업이미지를 좋게 하는 광고
소비자에게는 재미와 호기심을 주고 화장실 장소 제공자에게는 기업이나 단체의 후원(광고)으로 매월
무료로 전문 세정 및 살균소독을 해주므로 화장실 문화 개선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으며 홍보/광고 할 수 있다.

구전 효과 만점인 광고
TOU는 소변을 감지해 과녁이 없어지고 소변을 다본 후에는 다시 과녁모양이 나타나므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 소변을 보고 난 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기 좋은 화제로 구전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