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광고 Targeting이 가능하다.
성별, 연령별, 직업별 Target 광고가능


Captive Audience화
화장실 공간에서는 해당매체 이외에 선택의 여지가없는 매체

주 매체로 사용가능
소비자에게 최대한의 노출시간(30초~4분)을 확보할 수있고반복적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 매체로 사용가능

ADWEEK
“화장실 광고는 사람들을 Captive Audience로 만든다.
사람들은 그 안에서 광고전체를 읽을 수 밖에 없다.”


The Boston Globe
"이곳(화장실)은 세상 사람들이 광고를 보기 위해 줄을 서는 유일한 곳 이다."


중앙일보 Economist
“화장실 광고는 광고학의 한 분야로 자리 잡고 있다.
미국 텍사스주립대학의 경우 MBA과정에서 화장실 광고를 광고학의 한 교과과정에 편입시켰다.”

독일의 Vaku Tech 기사
서비스는 화장실에서 시작된다는 인식이 확산 되고 있디
선진국에서는 이미 화장실을 광고매체로 인식하고 있다.
화장실공간이 매체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보는 것이다.
즉, 화장실에 광고물을 게시하면 은밀한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광고에 노출되며 TV처럼 채널을 돌리거나 신문처럼 건너뛸수도 없다는 것이다.
또 노출시간도 최소 30초, 최대 4분이나 되며 남녀노소 모든 사람이 타겟이 된다
일대일 대면접촉 매체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