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가격 5,000원

화장실을 청결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가꾸고 싶다면 먼저 왜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는가? 의 원인을 알아야합니다. 가장 근본적인 악취의 원인이 되는 것은 뇨석입니다.
이 뇨석은 냄새뿐만아니라 배수관이 막히는 등의 원인이 됩니다. 뇨석을 오랫동안 방치해두면 소변기 자체에서 심한 악취와 녹이슬어 소변기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뇨석이란?
소변속에 포함되어 있는 탄산이나 인산등이 칼슘과 화학반응을 일으켜 발생시키는 탄산칼슘이나 인산칼슘을 말합니다.


 

TOU는 테프론의 코팅필름, 실리콘 수지필름 또는 뉴세라믹의 코팅제를 사용하므로 소변이 접촉하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때문에 이물질이 붙거나 변색됨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TOU표면에는 내산성, 비접착성, 향균성, 발수성, 내오염성, 산/알칼리에 강하고 암모니아에 강한 내 화학성의 특징이 있어 이물질(뇨석)이 붙거나 노랗게 변색됨을 방지하여 냄새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소변기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냄새가 나는 원리와 냄새 제거제의 원리

우리의 코는 숨을 쉬는 작용과 냄새를 맏는 즉 후각의 기능이 있는데 여기서 후각의 원리 즉 냄새를 맡는 원리를 이해하시면 될 것으로 생각됨니다.
후각은 우리의 코안에 점막이란 기관이 있는데 이 점막에 어떠한 물질이 닿으면 화학적 반응을 해서 그때의 반응을 뇌에 전달해서 기억을 하게 되여있읍니다.

그래서 한번 맡은 냄새는 다음에 같은종류의 냄새를 맡을때 기억을 해서 아 .... 이것은 무슨냄새였다라고 판단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냄새나는 물체가 물속에 들어가면 냄새나는 성분이 물에의해 차단이 되기 때문에 냄새가 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이 수세식 좌변기의 원리입니다.

냄새가 나기위해서는 냄새나는 물체가 공기와 닿아 기화가 일어나므로 그 기체가 코까지 전달되어 냄새가 나는 것입니다.
소변의 경우 냄새가 나는 원인물질은 쉽게 기화되기 때문에 소변이 튄 자리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 것인데 일부 업소에선 소변이 기화되는 현상을 막기 위해 소변기에 얼음을 채워 놓기도 합니다.
소변기가 얼음이 다 녹기전까지는 액체에서 기체상태로 바뀌는 기화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액체보다도 더 온도가 낮은 얼음이 기화를 막기 때문이지요. 소변에서 나오는 증기마저도 즉시 액화가 되므로 얼음에 눈 소변은 냄새가 나지 않는 것입니다.

TOU의 실용신안에 포함된 귄리내용으로 코팅층에 테프론의 코팅 필름, 실리콘 수지 필름 또는 뉴세라믹의 코팅제를 사용하므로 소변이 접촉하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때문에 이물질이 붙거나 변색됨을 방지하면서 냄세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즉, TOU의 표면에는 표면장력을 증가를 위한 비유성, 물과 기름이 달라 붙지 않는 비점착성, 물과 기름이 잘 흘러내리는 저마찰계수, 산, 알칼리에 강하고, 암모니아에 강한 내화학성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이를 테프론계열의 코팅필름의 코팅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리콘 수지 필름은 초저마찰계수, 내오염성, 고윤활성 등의 특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이를 압출시킨 필름형태로 코팅시킵니다.

뉴세라믹의 코팅제는 내산성, 비점착성, 항균성, 발수성 내오염성이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