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학교에 붙인 TOU의 광고주 - 학원,학습지,교복사 등
고등학교에 붙인 TOU의 광고주 - 학원,대학교,운전면허학원
사무실 밀집지역에 붙인 TOU의 광고주
  - 요식업,자동차영업사원,보험영업사원,스포츠클럽 등
유흥업소 밀집지역에 붙인 TOU의 광고주
  - 대리운전, 스포츠마사지, 비즈니스클럽 등
우체국,구청,도청 등 관공서에 붙인 TOU의 광고주
  - 자동차영업사원, 보험영업사원, 신용카드조회기 등
지하철,철도역사,고속도로 휴게실 등에 붙인 TOU의 광고주
  - 병원, 제약회사, 담배회사, 주류회사 등
군부대,예비군 훈련장 등지에 붙인 TOU의 광고주
  - 보건복지부, 국방부, 국민건강보험공단, 적십자 등
 



요즘 대기업들의 광고를 보게 되면 예전과는 달리 상품위주의 광고보다는 기업이미지를 좋게하는 감수성광고 및 공익광고 위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그 나라의 시민의식과 문화수준을 말하는 얼굴입니다

외국인 여론조사결과 화장실 불편이 언어불편, 교통불편에 이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저희 (주)우리날은 깨끗하고 안락한 화장실, 세계일류의 화장실을 만들어 나아가기 위하여 여러기업 및 단체로부터 후원(광고)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전문세척 및 살균소독과 낙후된 화장실은 고쳐주고 있습니다.


깨끗한 한국! 깨끗한 화장실! 우리모두가 만들어 가야할 숙제입니다.